IBIA, 2분기 의심스러운 스포츠 베팅 경고 기록

국제 베팅 무결성 협회(IBIA) 반부패 기관은 6월 말까지 3개월 동안 88건의 의심스러운 베팅 경고를 보고했습니다.

이전에 ESSA 스포츠 베팅 무결성으로 알려진 이 그룹은 수요일 공식 보도 자료(pdf)를 통해 올해 2분기 수치에 축구 관련 스포츠 8건이 포함되어 있으며, 32건의 구체적인 사례가 있다고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또한 27건의 사례를 기록한 테니스와 12건의 경마에 대해 설명했는데, 이는 3개월 동안 상위 3개 종목을 모았으며 전체 분기별 경보 세트의 8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분석 동맹:

2005년에 설립된 IBIA는 자체적으로 "라이선스 베팅 산업의 무결성에 대한 선도적인 글로벌 목소리"라고 설명하며, 이는 모니터링 및 경고 플랫폼을 통해 "상세한 소비자 데이터"를 사용하여 의심스러운 베팅 활동을 감지하고 기록하는 "매우 효과적인 부패 방지 도구" 역할을 합니다. 또한 규제 당국이 사전에 수집한 경고를 요약하는 분기별 보고서를 발표하여 규제 당국이 "부패를 기소"할 수 있도록 "주요 스포츠 및 도박 규제 기관과 오랜 기간 정보 공유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럽의 명성:

IBIA는 2분기 실적을 더욱 세분화하면서 36개 개별 관할권에 경보가 발령되었으며, 유럽 국가가 약 절반인 52%를 차지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급성장하는 이 지역 중 아시아가 캐나다, 미국과 같은 북미 국가가 15%로 그 뒤를 이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배아 검사:

IBIA는 캐나다 온타리오주가 지난 4월 팬듀얼 그룹, 드래프트킹스, 노스스타 게이밍 등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iGaming 사업자에게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을 개방하기 시작한 이후 "2분기 동안 규제 관심의 주요 초점" 역할을 해왔다고 주장했습니다. 시사회 전에는 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로부터 "독립 무결성 모니터 인증"을 받았으며, 현재 회원 수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현재 이 지역에서 스포츠 베팅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사업자를 대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시놉시스 범위:

IBIA는 2분기 실적을 집계하면서 전 세계 탁구 대회와 관련된 북미 경마에 대해 10건의 경고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남미 대륙과 e스포츠에서 한 쌍의 사기 의심 사례가 4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IBIA의 성명서 읽기...

"IBIA는 라이선스 베팅 업계의 무결성에 대한 세계 최고의 목소리를 내는 기관으로, 기업이 단체 행동을 통해 부패로부터 회원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운영됩니다. 당사의 모니터링 및 경고 플랫폼은 회원의 베팅 시장에서 의심스러운 활동을 감지하고 보고하는 매우 효과적인 부패 방지 도구입니다."
For More Details: 바카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